재학생협의회/활동공유

2025-1 마구만 정기공연 "청음" 진행 후기

nanbang 2025. 7. 15. 10:15

안녕하세요, 마짱 김윤호입니다! 

 

지난 7월 6일, 2025년 1학기 마구만 여름 정기공연 "청음"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먼저, 이번 개강총회에서부터 2025년 공연에 이르기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아 주신 졸업생 협의회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합주비에서부터 공연장까지 더 퀄리티 높은 곳들을 경험해 볼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을 진행한 공연장은 전에 없던 퀄리티로 기존 마구만 부원들도 놀랄 정도의 수준이었습니다ㅎㅎ 

마짱을 하면서 저도, 부원들에게도 더 좋은 곳에서의 공연을 경험시켜주고픈 싶은 욕심이 있었는데, 졸업생 협의회 덕분에 목표를 이룰 수 있어 뜻깊었던 공연이었습니다. 

 

공연을 마무리하고 이 글을 쓰면서 지금까지 찍었던 사진들을 돌아보는데, 생각보다 사진이 없어 아쉽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처럼 블로그에 올라가있지 않은 사진을 찾고 싶었지만 없더라구요.. 다음 학기가 되면 사진들 많이 찍으라고 해야겠습니다. 

 

이번 공연은 저의 1년 반의 마짱으로서 마지막 공연이었습니다. 마구만 활동은 23년부터 2년 반 동안 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더욱 뜻깊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학기도 그랬지만 마구만을 하면서 참 많은 사람을 만나고, 많은 것들을 경험했다고 느껴집니다. 새로운 사람들과도 많이 친해지구요! 

공연이라는 게 처음에는 진입장벽이 있다고 느꼈지만, 마구만이어서 그런지 제 실력이 부족해도 정말 즐겁게 공연했던 것 같습니다. 어디 가서 못해볼 경험이라고 생각해요ㅎㅎ 

그저빛 맹준형

이번에 마구만에 들어온 친구들도, 앞으로 들어올 친구들도, 가끔은 귀찮고 어색해도 활동 열심히 해서 좋은 경험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졸업생 협의회로 영업도 좀 해올 수 있도록..

 

앞에서 살짝 말씀드렸지만, 저는 취업 준비의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마구만 nn대 마짱에서 물러나게 되었습니다! 

하고싶은 것이 많은 데에 비해 부족한 점이 많은데도 잘 따라와 준 부원들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차기 마짱 후보 모집은 진행 중에 있으며, 18일까지 후보를 받고 7.21~23 투표를 거쳐 확정될 예정입니다. 

이후 차기 마짱은 인수인계를 거쳐 개강 2주 전, 8.18(월)에 마짱 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조만간 새 마짱과 함께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토끼귀 에디션 김인하와 함께 마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원해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마짱 김윤호 올림